고객행복센터

입찰정보

정보알림 내용
대덕승마장 불용마 매각 입찰 재공고 관리자 2022.04.11

대구시설공단 공고 제2022-135

 

불용마 매각 입찰 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불용마 매각

매각대상 물품내역

마 명

품 종

성 별

나 이

예정가격

특이사항

가온

더러브렛

15

800,000

위협적인 행동장애

두리

중형마

거세

4

800,000

우전지 파행

연모지정

더러브렛

19

400,000

만성 요배통

입찰서 제출 및 보증금 납부일시 : 2022. 4. 11.() 16:002022. 4. 18.() 16:00까지

입찰서 제출처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 온비드

개찰일시 : 2022. 4. 19.() 10:00

개찰장소 대구시설공단 입찰집행관PC

 

2. 입찰참가자격

입찰참가자격 일반법인사업자 또는 개인

본 입찰은 전자입찰에 의하여 집행함으로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이하온비드라 함)에 이용자 등록을 한 회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미등록자는 온비드”(http://www.onbid.co.kr)의 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로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등 관련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3. 입찰방법

입찰서는 반드시 온비드의 인터넷 전자입찰을 이용한 입찰서로만 제출하여야 합니다.

입찰서의 제출은 온비드입찰화면에서 입찰서를 온비드로 송신하는 방법으로 하되 입찰서 제출시간은 입찰서가 온비드서버에 접수된 시점을 기준으로 합니다.

본 입찰은 일반경쟁입찰(총액입찰)로 실시합니다.

동일인이 2회 이상 입찰서 제출시 모두 무효 처리 됩니다.

본 입찰에 2인 이상의 공동참가는 불가합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금액의 100분의이상의 입찰보증금을 입찰마감시간까지 온비드에서 지정하는 보증금 납부계좌로 납부하여야 하며납부 여부는 온비드화면에서 입찰자가 직접 확인하여야 합니다.

입찰보증금을 입찰마감시간까지 납부계좌로 납부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은 무효로 하며입찰보증금은 전액을 일시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소정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우리공단에 귀속되며부정당업자로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5. 낙찰자 결정

본 입찰은 1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서 예정가격 이상의 최고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낙찰될 수 있는 동일금액을 입찰한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온비드시스템상 무작위추첨 방법(난수발생기에 의한 자동선택기능)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6.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규칙 제42조와 온비드상의 회원약관 및 인터넷 입찰참가자 준수규칙에 의합니다.

 

7. 전자입찰 참가준비 등의 책임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 및 개인의 전산장비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온비드운용담당자(1588-5321)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은행 마감시간대의 경우 은행(온비드 지정은행계정)의 업무처리 지연 및 시스템 처리 용량 저하로 보증금 납부 및 투찰 불가 상황이 발생될 수 있으므로 입찰자는 원활한 투찰을 위해 마감시간대를 피하시고 가능하면 입찰마감전일까지 하시기 바랍니다.

나항의 미 이행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고 우리 공단에서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입찰의 연기 또는 취소

온비드장애 등 특별한 사정으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을 연기 또는 취소할 수 있으며이 경우의 공고는 온비드(공매공고-연기공고취 소공고게재에 의할 수 있습니다.

 

9. 매매계약체결 및 대금납부 방법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낙찰대금 전액을 납부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이 기간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그 낙찰을 무효로 합니다.

낙찰자는 낙찰대금 전액을 납부 후 5일 이내에 물품을 인수하여야 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준수

우리 공단은 부조리 척결을 위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계약의 체결 또는 그 이행과 관련하여 금품 제공시 뇌물공여죄로 형사 고발됨과 동시에 부정당업자로서 입찰 참가 제한을 받게 됩니다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 며최종낙찰자는 계약체결시에 대표자가 날인한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 사항

본 입찰은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상의 전자입찰로만 진행되므로 입찰 관련 법령 및 입찰 공고조건인터넷 입찰 참가자 준수규칙 등 본 입찰과 관련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이를 숙지하지 못해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매각물품은 현상태로 매각하며 보관장소는 대구 달서구 앞산순환로 206 대덕승마장내 마사입찰자의 책임하에 사전에 물품의 상태 등을 확인한 후 응찰하시기 바랍니다.

마방에서 마필을 반출하여 낙찰자에게 인계한 시점 이후 발생되는 마필의 사망사고 등 제반사항에 대하여는 낙찰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매각물품은 보관장소에서 낙찰자가 직접 인수하여야 하며인수에 소요되는 운반처리 등 모든 비용은 낙찰자가 부담합니다.

낙찰자는 마필 인수 시 아래 조건을 갖춘 운송용 차량 또는 운송용 견인식 트레일러를 가지고 와야 하며조건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마필 인계가 불가합니다.

· 마필의 고정에 필요한 고정틀과 수장굴레를 갖출 것

· 마필을 적재하는 공간은 지붕과 사방이 외벽으로 밀폐되어 있을 것

· 마필을 여러 마리 수송할 경우마필 간 구분하는 격벽이 있을 것

· 마필 상차에 필요한 진입판(경사로)이 있어야 하고마필 무게를 견뎌야 함

※ 낙찰자가 차량섭외를 하지 못해 제9항에서 정한 물품의 인수기한을 초과할 경우계약을 무효로 함

계약체결 및 대금납부 후 기한 내 마필 미인수시 지연일수에 따라 대덕승마장 자마회원 시설사용료를 준용하여 공유재산 및 물품관리법에 따라 별도의 비용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안내 및 진행사항 확인은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 온비드”(http://www.onbid.co.kr 1588-5321)매각물품 계약 등에 관한 세부사항은 우리공단(대덕승마장 053-656-0468 조기혁)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 와 같 이 공 고 합 니 다.

 

2022. 4. 11.

 

 

대 구 시 설 공 단 대 덕 승 마 장 소 장

 

게시물 하단 버튼 영역